우리라이프

[홍콩 맛집]모토리노 피제리아 소호(MOTORINO SOHO) 본문

해외 여행과 맛집/아시아

[홍콩 맛집]모토리노 피제리아 소호(MOTORINO SOHO)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19. 11. 16. 20:17
반응형

맛있는 피자집이 없을까 해서 구글링을 통해 찾아낸 집.

이탈리아에서 먹은 너무 맛있던 피자를 능가하는 집이 혹시 홍콩에는 있지 않을까 해서 

가려고 하는 집은 모토리노 피제리아 소호점. 홍콩의 핫한 소호거리 입구 부근에 있다.

미국 뉴욕 브룩클린에 본점이 있다고 한다.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한참 타고 올라와서 소호거리 입구에 도착!!

소호거리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곳

위 사진의 에스컬레이터 왼쪽 좁은길로 올라가면 모토피제리아에 갈 수 있다.

소호거리의 입구라고 할 수 있는 Staunton's Wine Bar가 오른쪽에 보인다.

친절한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서 가게 창가에 자리를 잡았다. 식사를 하는 중에도 포장해 가는 분들도 있었는데, 나올때 보니 웨이팅도 있었다.

주변을 보니 한국인은 우리뿐인것 같고, 관광객도 별로 없고,,, 대부분은 현지에서 생활하는 홍콩사람이나, 홍콩에서 일하는 외국인들 같았다.

모토피제리아의 자리에서 보이는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아쉽게 메뉴판은 못찍었다는... 

안티파스토 - 샐러드류는 2만원선이고, 피자는 3만원 선, 둘이 가서 먹으면 음료까지 6만원 정도 생각하면 되겠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다. 

가지 등 여러가지 채소를 올리브오일에 굽고, 오븐도 거쳐서 나오신듯... 

맛은 짱이다. 가지 싫어하는데 이건 맛있음. 야채들이 잘 구워졌고, 올리브오일도 좋은것을 썼는지 아주 맛있다. 

 

피자다. 

그리고 나온 피자.. 잘 구워진 얇은 도우 위에 토마토소스, 그리고 뭔가 올라갔다. 이름은 잘 모른다. ㅋㅋ

총평을 한다면, 이탈리아에서 먹은 피자의 85%선.. ㅋㅋ

다른 부분은 훌륭한데, 도우가 좀더 찰졌으면 좋겠다. 이탈리아 못갈때 대신 가도 괜찮을 맛집..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트 너머로 살짝 보인다

모토리노 피제리아 홈페이지에 가면 메뉴도 볼 수 있다. 메뉴가 계절에 따라 조금씩 바뀌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보고 가는 것도 좋다.

모토리노 홈페이지는 https://www.motorinohongkong.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