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제주도] 제주시 마농 본점 본문

국내 여행과 맛집/제주도

[제주도] 제주시 마농 본점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18. 2. 11. 00:36
반응형

 

 


2017년 8월 제주도 여행 중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 된 제주 마농 본점

마농 치킨아니고, 스파게티, 스테이크, 리조또 등을 파는 레스토랑이다.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맛은 있다. 근데 조금 비싸다.

우리는 여름에 가서 계절 메뉴로 냉삼계탕파스타?(메뉴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랑 해산물리조또,  흑돼지 피자를 먹었다.

세팅이랑 식전음료로 감귤주스? 같은걸 준다. 식기류는 정말 맘에 들고, 감귤주스는 내 입맛에는 안맞았다.

식전빵이랑 물수건. 식전빵은 올리브유에 찍어먹는건데 배가 고파서 잘 먹었다.

본식.. 세명이서 세개시켜 먹었다. 세개다 합쳐서 4만원 조금 넘게 나온듯하다. 냉삼계탕파스타가 담백하니 제일 맛있었다. 리조또도 해산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매장 분위기도 좋다. 건강한 한식에 지쳤으면, 한번쯤 가볼만한 음식점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