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강릉]안목항 브런치카페 ‘롱브레드’ 본문

국내 여행과 맛집/강원도

[강릉]안목항 브런치카페 ‘롱브레드’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0. 1. 18. 16:21
반응형

 

강릉까지 와서 브런치먹는게 이상할지 모르지만, 저희는 자주 먹습니다 ㅋㅋㅋ

안목항 카페거리에 위치해서 바다 보면서 브런치 먹기 좋은 롱브레드.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있어서 편하다

가격대는 살짝 비싼 편. 하지만 바다가 보이지(않는 자리에 앉는다면 뭐하러감ㅋㅋㅋ).

우리가 간게 토요일 11시 쯤이어서 자리가 많이 비어 있었고, 덕분에 창가자리에 앉았다. 2층의 마지막 창가자리였고, 이후에 오신 분들은 창가를 노리며 주변을 서성대는 하이에나를 아는가. 바람처럼 왔다가 ~~

한겨울이라 날은 맑고 바다는 푸르고 파도는 높다.

올리오 알리오 파스타는 익힘정도가 아주 적당했고, 마늘은 듬뚝 있어서 좋았다 ㅋㅋ

프렌치토스트. 식빵은 아니고 둥근 빵에 베이컨과 구운 바나나, 블루베리, 아이스크림과 듬뿍시럽듬뿍. 달달함ㅋㅋ

창가 자리에 앉아서 먹는다면 바다구경도 하고 좋지만, 안쪽 자리에서 먹는다면 값이 좀 쎄다고 느낄수 있을 듯. 맛은 있지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