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속초]앤커피스토리 -빨강머리 앤 테마카페 본문

국내 여행과 맛집/강원도

[속초]앤커피스토리 -빨강머리 앤 테마카페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0. 1. 20. 06:39
반응형

속초에도 여러 카페가 있습니다. 바다가인 만큼 바다가 보이는 카페도 있고, 갯배가 보이는 카페도 있고, 요즘 유행하는 대형카페도 있죠.

저는 저녁때 갈거라 바다보다는 청초호와 이왕이면 금강대교 같은 다리도 보이는 카페를 찾다가 앤카페의 인테리어를 보고 궁굼해서 찾아갔습니다.

가보니 빨강머리 앤을 테마로 한 카페였습니다. 곳곳에 포토존들이 마련되어 있고, 관련 상품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메뉴판에 없는 신메뉴들이 잔뜩 있음 ㅎㅎ

우리는 무지개에이드와 청초한라떼, 무지개케이크를 시켰습니다. 

주인분이 사진을 먼저 찍고, 실제로 먹을때는 저어서 먹어야 한다고 하셨어요. 층마다 맛이 좀 다른데, 이게 섞여야 맛이 좀 나는 듯 합니다. 

청초한라떼는 말차(는 일본말이고 한국말로는 녹차)로 만든거라고 말씀해주셔서 (일본산인가) 했음ㅋㅋㅋ

빨강머리 앤 관련 물건이 엄청 많다... 주인이 덕후인듯.

* 청초호 옆이라 청초호가 잘 보이나 했지만 잘 안보임.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