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프랑스 파리] 파리의 상징 에펠탑 구경하기, 요금, 조망 명소 본문

해외 여행과 맛집/프랑스 - 파리

[프랑스 파리] 파리의 상징 에펠탑 구경하기, 요금, 조망 명소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18. 3. 18. 01:30
반응형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건축물이 바로 에펠탑이죠.

처음 만들었을 때 파리 사람들이 흉물이라고 엄청 욕했던 에펠탑.

사실 개인적으로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요. ㅋㅋ

에펠탑 위치는 아래 지도 참조!!

 

에펠탑은 Ch.de Mars-Tour-Eiffel역에서 가장 가깝긴 하지만, 이 역에서 가면 거의 근처에 가야만 에펠탑이 보여요.

이왕이면 아래 지도의 샤요궁에서부터 접근하면 사진도 잘 나올것 같습니다.

 

에펠탑과 함께 사진 찍기 좋은 샤요 궁

제가 갔던 날은 날이 흐렸죠. ㅋㅋ

에펠탑은 올라가려면 입장료를 내야 합니다.

중간가지는 16유로, 높은데까지 올라가려면 25유로입니다.

예약과 운영시간은 에펠탑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https://www.toureiffel.paris/en/rates-opening-times

 

 

 

중간에 조명 몇개 나갔나봐요? ㅋㅋ

 

뭔가 기괴하고 이상한 모습이네요. 멀리서 보는게 나을 듯 합니다. ㅎㅎ

 

꼭대기에 등대처럼 불빛이 계속 돌아가면서 비춥니다. 저기까지 올라가는게 25유로.

주의사항!! 파리의 상징 답게 에펠탑 주변도 프랑스와 파리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변에 엄청난 수의 흑인들이 에펠탑 모형을 팔고 있습니다. 계속 와서 사라고 그러고,,

소매치기도 있고, 이상한 사람도 많고, 사람들이 인종차별도 한번씩 당하고 오는 곳이죠.

에펠탑 가려면 각고 하고 가는게 좋아요.

그리고 시간 되면 에펠탑 전체가 별빛 반짝이듯이 반짝 반짝 하는 쇼도 보여 줍니다.

사진이라서 일부만 불 들어온게 보이는데 하얀 불빛이 전체에서 번쩍거려요. 나이트인 줄.

 

멀리서도 에펠탑이 쏘는 불빛이 보입니다.

루브르 박물관 야경입니다.

여기에도 에펠탑이 쏘는 빛이 보여요.

파리 사람들은 등대 밑에 사는 느낌일듯..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