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부산]밀면의 원조 - 내호냉면 본문

국내 여행과 맛집/부산 대구와 경상도

[부산]밀면의 원조 - 내호냉면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0. 1. 14. 00:59
반응형

밀면을 처음 만든 원조집이다.
이름을 냉면집으로 한 이유는 모르겠지만ㅎㅎ 원래 냉면 하시던 분인데 재료를 못구하게 되면서 밀면을 하신게 아닐까 추측해본다

 

 

 

골목 안에 들어가자마자 있는 내호냉면

 

겨울이라 그런지 따뜻한 육수를 내주셨는데 약간 찝쪼름하고 진하지는 않은 육수다. 살짝 도는 감칠맛에 자꾸 먹게 된다

 

밀면 시식ㅎㅎ
밀면과 비빔밀면 중에 잠깐 고민했지만 국물 맛이 보고 싶어 밀면 선택. 보통과 대자가 있는데 보통도 충분히 많다

첫 맛은 심심한 맛이 난다. 밍밍하다고도 할 수 있다.
양념소스가 물에 희석되면서
근데 두세젓가락 먹다보면 입이 거기에 적응하면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처음의 느낌은 어디 가버리고 꽤 맛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그래서 반 이상 먹고 나서 설명서대로 식초와 겨자를 넣어봤다. 망했다 ㅋㅋㅋ
감칠맛은 사라지고, 정말 맛없는 냉면을 겨자 식초맛으로 먹고 있었다 ㅎㅎ 이도 저도 으로 !!

밀면은 심심한 슴슴한 맛으로 먹는것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