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결혼 준비] 본식 부케 정하기 (로제뜨 플라워) 본문

일상/결혼

[결혼 준비] 본식 부케 정하기 (로제뜨 플라워)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2. 5. 1. 21:23
반응형

나는 웨딩홀에서 예식을 안해서 부케 업체도 손수 정할 수 밖에 없었다.
오딩에서도 부케를 제공하긴 하는데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다.
그러던 중 인스타를 보다가 마음에 드는 부케를 발견하였다.

내가 선택한 부케는 로제뜨 플라워(https://m.smartstore.naver.com/therosetteflower/products/6372435737)
에서 링크에 같은 부케이고, 이 전에 몇 후보를 정하였다.

뭔가 노랑노랑한 부케를 하고 싶어서 노랑색 위주의 부케를 저장해서 결정하였다.

나는 몸이 그렇게 날씬한 편이 아니라 배가리기용으로 약간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선택하였다.
선택 후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하여 가능 여부를 묻고 가격을 조율하면 된다.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본식 부케를 선택하면
본식부케+신랑 부토니에(신부랑 같은 꽃)+양가 혼주 코사지 4개(장미나 카네이션)+주례 코사지(장미나 카네이션)+ 사회자 코사지(장미나 카네이션)+2부 신부용 코사지(본식부케와 같은 꽃) 를 받았다.
2부 신부용 코사지는 요청드렸더니 서비스로 해주셨다.
가격은 이벤트를 통해 17만원 정도 주었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정가가 나와있다.
참고로 토스부케는 10만원 정도 추가되는거 같다.

부케는 메이크업 받는 미용실로 배달되는데 미용실에서 나가기 2시간 전쯤 배달되는거 같다.
나는 부케를 노랑색으로 하고 테이블 센터피스도 노랑색꽃으로 하고, 의자에 약간 꾸며지는 꽃도 노랑색으로 하였다.
뭔가 정돈된 느낌이고 봄처럼 화려해서 만족스러웠다.

ㅋㅋㅋㅋ 배 가리기 성공
신기하게 인스타에 올려져 있는 사진과 똑같이 온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