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결혼준비] 세종시 웨딩 네일 받기 (손톱공주) 본문

일상/결혼

[결혼준비] 세종시 웨딩 네일 받기 (손톱공주)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2. 5. 3. 23:15
반응형

결혼을 하루 앞두고 급하게 웨딩네일을 받았다.
평도 좋고, 집 근처이고, 시간도 알맞아서 손톱공주에 먼저 전화 후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하였다.
예약금 만원은 먼저 결제하고 잔금은 네일을 받고 결제하였다.
위치는 네이버지도에 나와있는게 정확해서 네이버 지도 사진으로 첨부하겠다.

주소 : 세종시 보듬4로 9 카림애비뉴 1층 38호
네이버지도에서 손톱공주 검색 후 방문 요망

나는 다음지도에 손톱공주를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다음지도에 나와있는 위치는 잘 못 된 위치였다.
그래서 전화 후 다시 역행하여 도착할 수 있었다.
매장 사진을 못찍었는데, 일반 소규모 네일 샵이었다.
내가 받은 건 손톱 기본 정리 + 손톱 연장 4개? 5개? + 웨딩네일 로 가격은 거의 8만원쯤 준거 같다.
4월 결혼이라 정확한 가격이 기억이 안난다.
샵에 여러 손톱 샘플이 있었는데, 나는 네일 해주시는 분이 하고 있는게 예뻐서 그거랑 흡사하게 받았다.

나는 웨딩 밴드를 하지 않아서 왼쪽 네번째 손가락에 큰 스톤을 하나 박았다. 괜히 박았나 싶기도 하고ㅋㅋㅋ
지금 네일한지 한달정도 되가는데 손톱깎기로 손톱을 잘라도 네일 한 부분이 깨지거나 벗겨지지 않고 잘 유지중이다.
네일샵에 또 방문한다면 디자인과 색깔을 잘 생각해서 방문해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