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결혼 준비] 스튜디오 촬영용 드레스 선택 - 리안마리 드레스샵 본문

일상/결혼

[결혼 준비] 스튜디오 촬영용 드레스 선택 - 리안마리 드레스샵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2. 5. 9. 09:09
반응형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83길 17 3층 (청담동)

나는 아이웨딩에서 촬영알짜배기 패키지를 구매하여 스드메 + 본식스냅을 진행하였다.

리안마리를 선택한 방법은 여러 업체의 드레스 화보를 보고 그 중 마음에 드는 드레스가 가장 많은 드레스샵이라 선택했다.

아이웨딩 채팅과 통화를 통해 드레스 선택 날짜를 잡고 드레스 샵을 방문하였다. 

신랑 예복 샵도 청담 보헨이고, 리안마리도 청담에 있어서 같은 날짜에 잡았다.

청담 보헨에서 신랑용 촬영용 턱시도 선택과 대여 및 본식 예복 스타일을 정하고, 리안마리로 넘어와서 내 드레스를 골랐다.

리안마리 근처에서 발렛으로 주차를 하고 드레스 샵으로 갔다.

참고로 나는 날씬하지 않고 뚱뚱한 편인데 드레스 샵에서 잘 여며주고 예쁘다 해줘서 기분좋게 선택할 수 있었다.

여기는 볼레로가 많은 드레스 샵인데, 스튜디오 촬영을 할 때 볼레로 없이 탑으로 연출하여 찍을 수도 있고, 볼레로를 바꿔가면서 다른 드레스 느낌으로 찍을 수도 있었다.

다른 드레스샵안가고 지정으로 방문하였다고 하니 본식드레스에 쓰이는 볼레로도 빌려주셨다.

헬퍼이모도 친절하고, 정말 만족스러운 업체였다.

원래 내가 구매한 상품은 스튜디오 촬영용 드레스 3개였는데, 무릎 아래로 살짝 내려오는 미니드레스를 서비스로 빌려주셨다. 

캐주얼 컨셉 의상을 준비해 가지 않았는데, 이 드레스를 입고 편하게 잘 찍었다.

악세서리도 귀걸이, 귀찌, 머리띠, 리본핀, 티아라 등 다양하게 가져오셔서 예쁜게 너무 많았다. 

사진은 내가 팔뚝살이 많아 볼레로 입은 사진만 올리는데, 날씬하면 없어도 예쁘다.

도착하면 피팅실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드레스를 보여주면서 상담을 하고, 이모님이 머리도 약간 만져주시고, 드레스 피팅 후 선택하였다.

샤라락 소리가 나는 상의가 화려했던 풍성스타일의 드레스로 볼레로만 바꿀 수 있다.

상의가 심플했던 샤스커트 스타일의 풍성 스타일의 드레스. 위 아래 볼레로만 다르게 연출한 드레스이다.

조명이 노래서 그런데 깔끔하고 하얘서 촬영할 때 예쁘게 정말 잘 나왔다.

레이스가 많은 스타일의 드레스로 마음에 들었다.

밑단이 화려하고 상의도 화려했던 스타일

깔끔한 실크스타일의 드레스.

이 드레스가 약간 A라인 드레스인데, 촬영날 이모님이 잘 잡아 주셔서 머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스처럼 찍을 수 있었다. 

심플한데 은근 잘나오는 드레스 였다.

촬영용 드레스 5개 정도 입어보고 3개를 선택하였다. 피팅비는 5만원 드렸다.

스튜디오 촬영할 때 선택한 3개 드레스 + 서비스 미니드레스 1개로 촬영하였다.

스튜디오 촬영용 드레스 선택할 때 사진촬영이 가능해서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팁으로 사진으로 찍는 것도 좋지만 동영상으로 찍어놓고 결정하는 것도 좋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