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결혼식 등의 전문 사회자 이대겸닷컴 리뷰 본문

일상/결혼

결혼식 등의 전문 사회자 이대겸닷컴 리뷰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2. 8. 16. 05:30
반응형

친구에게 결혼식 사회를 부탁하였는데 본인이 예식을 망칠까봐 부담스러워 하였다.
그래서 급하게 전문사회자 업체에 문의하여 구매하였다.
전문 사회자는 아이웨딩에서 결제하였고, 업체 이름은 이대겸닷컴이었다.

아래 사진은 아이웨딩에 올라와 있는 이대겸닷컴 판매 정보이다.

사회자는 주례없는 예식과 주례있는 예식으로 나뉘고, 그거에 따라 가격도 나뉜다.
또 이대겸 대표나 김기훈 실장님을 선택하면 비용이 더 나간다.
내가 구매한 상품은 사회자 1인(주례없는 예식 사회자) 이다.

나는 더리버의 테라스홀에서 예식을 진행하여 강바람이 부는 야외 예식을 진행하였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전문사회자에게 예식을 맡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진행도 깔끔하고, 야외인데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발음도 너무 좋으시고 진짜 좋았다.

나는 아이웨딩에서 예식 한달전 쯤 결제 하였고, 결제를 하면 전화가 오고 이것저것 요청사항과 주의사항을 듣는다.

그 후 식순과 모바일 청첩장을 보내드리면 결혼식 당일 예식 시작 한시간 전쯤에 오신다. 인사하고 예식 진행하면 된다.

운이 좋은건지 이대겸닷컴의 이대겸대표가 직접 사회를 봐주셨다. 감사하다.



목소리 좋으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