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스페인 바르셀로나] 구엘공원 - 가우디의 철학이 묻어나는 공원 본문

해외 여행과 맛집/스페인 -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 구엘공원 - 가우디의 철학이 묻어나는 공원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18. 3. 12. 03:30
반응형

가우디의 철학이 그대로 묻어나는 건축물 중 하나가 구엘공원입니다.

구엘공원은 꽃보다할배에도 나와서 더 유명해졌죠.

 

구엘 공원은 24번과 92번 버스를 타고 구엘공원 서쪽 입구에 내리는 방법이 가장 편합니다.

 

 

 

구엘공원은 기본적으로 무료 입장이지만, 우리가 흔히 아는 자연광장과, 그 밑의 건축물, 그러니까 기둥 내부로 물이 흐르게 만들어져서 자연적이라는 그 부분은 유로입장입니다.

위 그림은 구엘공원의 약도인데요, 흐릿한 부분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지만, 가운데 뚜렸한 부분은 입장권을 구입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가우디의 건축물들 처럼, 시간대별로 입장 가능한 사람의 수가 정해져 있어서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기다려야 합니다.

성수기에는 더 오래 기다려야 겠죠.

구엘 공원 입장권은 http://www.parkguell.cat/en/buy-tickets/ 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입장권 종류에는 일반 입장권, 입장권+가이드투어, 입장권+개인투어 등 세가지가 있습니다.

요금은 어른 7.5유로, 7~12세는 5.25유로입니다. 가이드투어는 어른 14.5유로, 어린이는 12.25유로네요.

 

구엘공원의 자연광장은 공사중입니다. 2018년 여름이 끝날 때 까지 계속 공사중일거라고 하네요.

 

사진 아래가 공원인데, 절반을 땅파서 공사중인게 보이실 거에요. ㅎㅎ

여기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무료 입장입니다. 여기 돈내고 들어가는 건줄 모르고 갔는데, 시간도 늦고, 입장하려면 한참 기다려야 해서 그냥 무료 부분만 보고 왔습니다. 공사중이기도 했고요.

TV에서 많이 봤으니...이나 아쉽긴 하네요. ㅋㅋ

 

그래도 무료인 부분들도 볼게 아주 많습니다.

광장과 물이 흐른다는 기둥들도 잘 보이네요.

자연을 흉내낸 기둥들. 그리고 이 기둥 위에 길이 있는데, 이게 아래 사진입니다.

평범해 보이는 길이지만, 이 밑에는 엄청난 다리들이.. ㅎㅎ

길 중간에 엄청난 뷰 포인트가 있어서 사진 찍오 있었더니, 이렇게 관광객들이 갑자기 몰리더라는..

제가 가게에 들어가면 사람들이 몰려 들어오고, 어디가서 사진 찍으면 다 몰려와서 사진찍고.. ㅋㅋ

제가 사람들을 몰고 다니는 운이 있나봅니다.

저랑 같이 가게 동업하실분??

무료인 부분들도 볼거리가 많았어요. 유료인 부분까지 보면 완전 감탄하게 되겠죠. 가우디의 철학에 대해.

시간 조절 잘 하시고, 성수기에는 꼭 표 미리 예매해서 좋은 구경 하다 가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