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서울] 서울 홍대 양갈비 맛집 이치류 본문

국내 여행과 맛집/서울

[서울] 서울 홍대 양갈비 맛집 이치류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18. 2. 6. 16:38
반응형


2017년 3월에 홍대 이치류에 갔었다.

그때 저녁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2시간을 기다려서 양갈비를 먹었다.

살치살, 등심, 양갈비, 공기밥과 맥주들이 있었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자세히 나온다.

우리는 다른 메뉴는 다 떨어지고 고급 생양갈비만 남아 있어서 양갈비를 먹었다.

맛은 있었다. 살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편했다.

불은 숯불을 사용하는데 숯불이 정말 예뻤다.

 

 

앞에 보이는 기본찬과 소스 그리고 매자 분위기 이다. 아직 불이 들어오기 전이다.

이치류는 전 좌석이 바 Bar 형태로 되어 있고, 직원들이 앞에서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

화로불. 영롱하고 예쁘다.딱 봐도 아주 좋은 숯인걸 알 수 있다.

1인분에 두덩이씩이다. 파랑 양파도 같이 구워주는데 정말 맛있다. 

기다리는 시간만 적으면 또 가고 싶은데 기다리기가 두려운 집이다.

주말밖에 시간안되는 사람의 꿀팁으로 일요일 오후 5시 오픈 30분전에가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을수 있다고 한다.

가격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