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청주] 충북대학교 중문 치킨 맛집 왕큰손 파닭 본문

국내 여행과 맛집/충청도

[청주] 충북대학교 중문 치킨 맛집 왕큰손 파닭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2. 5. 30. 06:40
반응형

학교 다닐 때 자주 왔던 파닭 집이다.
한 십년전에 먹어보고 오랜만에 먹는데 예전 그 맛이랑 똑같았다.
지금은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학생들은 안보이고, 직장인들이 치킨을 먹고 있었다.
원래 청주는 조치원에 본점을 둔 왕천파닭이 유명한대 거기랑 비교하면 여기 치킨은 좀 더 달달하고, 색깔이 흐릿하다.

메뉴ㅋ
십년전이랑 바뀐게 거의 없는듯하다.
나는 뼈있는 양념반 후라이드 반 파닭을 시켰다.
여기 특이한게 양파추가가 있는데, 치킨이랑 양파랑 같이 먹어도 맛이 좋다.

기본 메뉴로 떡볶이와 뻥튀기? 가운데 구멍뚫린 뻥튀기, 치킨무, 양념소스, 소금이 나온다.
떡볶이는 고추장 맛이 많이 나는 떡볶이 맛이다.

치킨ㅋㅋㅋ
진짜 이름처럼 왕크다. 둘이서 다 먹는건 무리이고 못해도 3~4명이 와서 먹어야 할 듯하다.
파도 듬뿍 올려져 있고, 양념도 달달, 튀김 옷도 바삭해서 맛이 좋다.
먹다가 남는거는 포장도 해주셔서 간단하게 가져 갈 수 있다.
요새 치킨브랜드가 많이 생겨서 거기랑 비교하면 엄청 특별한 맛은 없지만 가끔 생각난다.

주차는 길가에 해도 되는데 우리는 충북대 정문으로 들어와서 형설관에 대고 먹으러 갔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