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서울 여행] 이태원 핫플레이스 인가? 바이닐 앤 플라스틱(Vinyl & Plastic by Hyundai Card) 본문

국내 여행과 맛집/서울

[서울 여행] 이태원 핫플레이스 인가? 바이닐 앤 플라스틱(Vinyl & Plastic by Hyundai Card)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2. 8. 1. 06:35
반응형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뭔가 이태원 힙쟁이들이 잘 갈거 같은 LP를 파는 핫플레이스를 방문하였다.

주소 : 서울시 용상구 이태원로 248

운영 시간 : 화 ~ 토 12시 ~ 21시 / 일, 공휴일 12시 ~ 18시(설, 추석 연휴 휴관)

https://dive.hyundaicard.com/web/vinylandplastic/spaceMain.hdc

 

VINYL & PLASTIC | 현대카드 DIVE

Music Playground

dive.hyundaicard.com

위에 홈페이지 링크도 걸어놓았다.

한강진역 근처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이태원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볼 수 있다. 비닐 앤 플라스틱이라서 뭔가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다. 

외관은 크다.ㅋㅋㅋ 그리고 안쪽을 둘러보니 현대카드로 사면 할인해주는 품목이 꽤 많았다. 

LP가 취미인 사람들은 한번 쯤 방문해서 보면 좋을 거 같다. 나도 인테리어로 하나 살까 하고 고민하다가 잘 몰라서 사진 않았다. 

이 턴테이블로 LP를 20분 정도 들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직원에게 문의해 보세요. 라고 쓰여있으니 방문하신 분들은 직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번 들어볼까 생각만하고 듣지는 않았다. 뭔가 해드셋이 아닌 진짜 LP 스피커에서 들리는 소리를 듣고 싶었다.

집에 이런거 하나 갖다 놓으면 분위기 있고, 인테리어로 너무 좋을 거 같다.  

간판에 by Hyundai Card 라고 쓰여있는 것처럼 현대카드와 관련 된 상품들도 팔고 있었다.이 것 외에도 카드가 들어가는 투명 핸드폰 케이스도 팔 고 있었다. 

다양한 LP들. 이태원이라 그런가 곡들이 외국곡이 많아서 그런가 매장에 외국인들도 꽤 있었다.

LP 뿐만아니라 CD도 판매하고 있다. 

신발처럼 전시 되어있는 CD들 귀엽고, 옛날 생각도 나고, 뭔가 이런 공간도 너무 좋다. 

서울에서 데이트 코스가 거의 밥먹고, 까페가고, 영화보고 하는 일이 대부분일 텐데, 이런 코스도 데이트 코스에 넣으면 좋을 거 같다. 

이 주변에 골목골목마다 예쁜 곳도 많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