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경주 여행]첨성대 주변 해바라기 꽃밭 본문

국내 여행과 맛집/부산 대구와 경상도

[경주 여행]첨성대 주변 해바라기 꽃밭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2. 8. 8. 06:48
반응형

무더위가 한참인 요즘 해바라기가 활짝 피었습니다.
경주 첨성대 주변에도 해바라기를 잔뜩 심어놨습니다.

첨성대에서 동궁과 월지 쪽으로 보면 황화코스모스라고 표시되어 있는 쪽에 해바라기를 많이 심어놨습니다.

제가 8월 6일에 방문했을때였는데, 이때도 약간 꽃이 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활짝 핀 아이들이 많이 보입니다.

멀리 터질듯이 빛나는게 참성대입니다. ㅎㅎ
이상한 색으로 조명을 쏴서 해바라기가 이상하네요. ㅋㅋ

첨성대, 해바라기, 레이져 ㅋㅋ
낮에 가면 괜찮을것 같긴한데 저희는 늦게 발견해서 밤 사진밖에 없네요.
그리고, 꽃이 살짝 져서 아쉽다면 좀 더 싱싱한 해바라기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첨성대에서 시내방향으로 있는 황남공영주차장 뒷편으로 또 해바라기 밭이 있습니다.

이쪽 해바라기들은 아직 다 안핀것 같은데, 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지 힘이 좀 없어보이긴 하네요. ㅎㅎ

다른 꽃들도 많이 피어 있습니다.

첨성대 주변에 하늘도 좋고, 꽃들도 좋고, 무덤도 좋고, 다 좋은데 낮에는 너무 너무 너무 덥습니다.
오전에 일찍 구경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밤에 사람이 더 많이 돌아다닙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