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스웨덴 스톡홀름] 삐삐박물관 유니바켄 Junibacken 본문

해외 여행과 맛집/스웨덴-스톡홀름

[스웨덴 스톡홀름] 삐삐박물관 유니바켄 Junibacken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18. 1. 16. 02:37
반응형


스톡홀름의 키즈카페 유니바켄 Junibacken 

 

 

스톡홀름에 있는 어린이 박물관 혹은 삐삐박물관으로도 불리는 곳입니다.

여기 2층에 가면 삐삐의 집이 있기 때문이죠

Pippi Longstocking (스웨덴어로는 Pippi Långstrump)은 1969년에서 1973년까지 방영된 티브이씨리즈였습니다. 제가 태어나기도 전이네요.

삐삐에 대한 추억이 있는 부보님들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분위기는 거의 키즈카페 급.ㅋㅋㅋ

어린이박물관은 노르딕박물관과 바사박물관 옆에 있습니다.

해가 짧은 겨울에 방문하다보니 어둡네요.

 

위치

 

 

 


영업시간은 아침10시 ~ 5시까지. 여름철에는 6시까지 연다고 합니다.

입장료
Children under 2: free
Children aged 2 – 15: SEK 149
Adults: SEK 179
스톡홀름패스가 있다면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가 없이 갔기 때문에 돈 내고 들어가긴 좀 아까운것 같아요.

삐삐 시리즈를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ㅎㅎ

 

 지도에서 1층의 왼편은 놀이터 오른편은 식당입니다. 그리고 식당 2층에 삐삐의 집이 있죠

 놀이터 쪽은 이런 분위기 입니디. 잘 꾸며진 키즈카페.. ㅋㅋ

아이들은 정말 즐거워 하면서 뛰어다닙니다.

제가 어린이였다면 하루종일 여기서 놀고 먹자고 했을듯..ㅎㅎ 


애들 뛰어다니고, 어떤 애는 비행기 날개에 머리 박고 울고 ㅋㅋㅋ

키즈카페에서 흔히 보는 장면이네요.. ㅎㅎ


 

 무서운 여우 ㅋㅋ 동화에 나오는 여우죠

위에 로켓 날아가는거 보이시나요??

정말 잘 꾸며놓기는 한것 같습니다. 이런 비슷한 분위기로 우리나라에서 키즈카페 하면 정말 히트칠듯...ㅋㅋ

 스토리 트레인이라는 시설도 있는데  마감한다고 해서 타보지는 못했습니다. 홈패이지에는 마감 15분 전에 마친다고 하는데, 저는 30분 이상 전이었는데 마감했더군요.

 인기 시설이라 성수기에는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티켓에 시간을 지정해서 운영하기도 하고요.

 



 식당도 장난스럽게 잘 꾸며 놨습니다. 멀리 보이는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바로 삐삐의 집이 나옵니다.

 


 여기도 안에 들어가서 놀 수 있더군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놀기엔 나이가 많고, 바사 박물관도 가야 하니 구경은 여기까지만 하고 나왔어요..

아이가 없고 시간도 없고 추억도 없다면 건너뛰어도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