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스웨덴 스톡홀름]스톡홀름의 전망대 스카이뷰 Skyview 후기, 가는 법 본문

해외 여행과 맛집/스웨덴-스톡홀름

[스웨덴 스톡홀름]스톡홀름의 전망대 스카이뷰 Skyview 후기, 가는 법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18. 1. 9. 12:41
반응형

 

 

스웨덴 스톡홀름의 전망대 스카이뷰 SkyView

 

스웨덴의 스톡홀름에는 높은 건물들이 없어서 시내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건물이 스톡홀름 시청사와 스카이뷰 정도 밖에 없죠.

 

스카이뷰는 시내에서 약간 떨어져 있지만, 스톡홀름에서 가장 높은 건물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시내가 내려다 보입니다. 다만, 시내에서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감리스탄 같은 곳이 자세하게 보이지는 않죠.

 

스카이뷰도 스톡홀름 패스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시간이 허락하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영업시간과 가격도 나와있습니다. 예매도 할 수 있느니, 성수기에는 예매를 하고 방문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스톡홀름패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예매가 안되는것 같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https://www.stockholmlive.com/en/skyview/about-skyview

 

 

 

 

2017년 12월 기준으로 영업시간은 10시~18시(월~금), 10시~16시(토,일)입니다. 가격은 성인 1인당 150 SEK.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찾아가기 더 쉬우실 거에요.  Globen역에서 내려서 개찰구를 타오면 오른쪽으로 꺾어서 쭈~ 욱 가다가 오른쪼그로 한번 꺾으면 됩니다.

 

 

 

 

 

개찰구를 나오면 오른족에 저 건물이 보입니다. 저 건물 지나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쭉 가면 바로 나옵니다.

 

지하철 내리면 돔 모양의 건물이 바로 보이니까 방향 잡기는 쉬울 거에요

 

 

 

 

드디어 스카이뷰 앞에 도착. 저 위에 보이는 캡슐을 타고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겁니다.

 

 

제가 갔을때는 12월이라 성수기가 아니었지만, 주말이라 그런지 20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카운터에 스톡홀름패스를 보여주면 입장권을 줍니다.

 

 

입장하면 관람 순서가

 

1. 탑승시 주의 사항과 이 시설을 소개하는 동영상 시청 : 10분 정도 보는데 주의사항은 잠깐이고, 이 돔 건물과 옆에 체육 시설들 광고가 주입니다..ㅋㅋ

 

2. 스카이뷰 탑승 ~ 10분 정도 소요.

 

총 소요시간은 20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내에 들어가면 이렇게 캡슐이 보입니다. 저기에 올라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내려오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ㅎㅎ

 

 

 

꼭대기에 거의 올라 왔네요.. ㅎㅎ

돔 형의 건물 외벽을 타고 올라오는건 처음인데 색다르긴 하네요. 줄 끊어질까봐 무섭..ㅋㅋ

 

 

꼭대기에서 스톡홀름 시내 방향을 본것입니다. 시내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감리스탄까지는 잘 안보여요.. ㅎㅎ

 

 

 

 

 

시내 반대편 모습... 스웨덴은 높은 건물만 없는게 아니라 산도 없어서 지평선이 이렇게 보입니다. 우리나라는 지평선 보기가 힘들죠.. ㅎ

 

스카이뷰 관람시간은 20분 정도밖에 안걸리지만 시내에서 오려면 20~30분 정도 잡아야 하니 시간이 다급하신 분들은 굳이 안와도 될것 같긴 합니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