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야구 시즌 한화생명이글스 파크로 직관 다녀온 후기 본문

일상

야구 시즌 한화생명이글스 파크로 직관 다녀온 후기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3. 6. 11. 08:50
반응형


충청권에 살아서 대전 이글스 파크 직관을 많이 갔다.
현재 이글스파크는 구장을 새로 짓고 있어서 주차자리가 많이 협소하다.
하지만 내 경험으로 금요일 경기는 6시 20분 전에 지하주차장에 도착하면 주차를 할 수 있었고, 주말 일요일 경기 때는 경기시작 1시간 반 전에는 지하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었다.

참고로 토요일 경기 보신 분은 경기시작 10분전에 도착했더니 지하주차장도 자리가 없고, 문창초도 자리가 없고, 경기장 근처 길에도 자리가 없어서 걸어서 20분 거리에 주차를 했다고 한다.

또 주중 경기때 경기장에 경기시작 1시간 반 전쯤 도착했었는데 그 때도 지상주차장에는 주차를 할 수 없어서 지하로 돌아가야했다.

이날 키즈데이라 어린이들이 장내 아나운서도 하고, 애국가도 부르도, 배트도 수거하고, 시구, 시타도 하였다.
장내 아나운서로 했던 어린이는 9회까지 해서 놀라웠다. 오히려 9회로 갈 수롤 텐션이 높아지는거 같았다.

300블럭 내야탁자석은 선수들이 잘 보인다.
연습하는 것도 잘 보이고, 공도 잘 보이고, 중앙탁자석 위쪽보다 잘 보이는 듯 하다.

일요일 경기라 많이 왔다.
이날 이진영이 만루 홈런을 쳤다. 올해 두번째 본 만루 홈런이다.

가장 최근의 직관 경기. 처음으로 직관가서 이겼다.
이날 떡볶이와 열무메밀냉면이 맛있는 농심가락 줄은 계단을 내려가서 위로올라와 화장실까지 이어질 정도로 길었고, 반건조오징어와 팥빙수를 파는 친절한스낵바 줄도 엄청길어서 음식 받는데 오래 걸렸다.
역시 주말경기다.

2023년 6월 4일 일요일 자리는 3루 내야탁자석 300블록 C열 1, 2번쪽이다.

열정의 오승환

유쾌한 응원을 하는 삼성 응원단.
피렐라 피렐라 피렐랄랄라ㅋㅋㅋ 응원곡이 잼나다
구자 우우우우욱~~~ 도 잼나고ㅋㅋ

자주오는 1루 2층의 삼성 깃발 아저씨ㅋㅋ 아저씨겠죠?

이날은 특이란 독수리 깃발도 왔다.
금요일 3루 314블럭 O열 복도쪽이다. 좀 맘에 드는 좌석이다.
뒤 쪽에 탁자석이 있지만 일어나도 다른 사람 시야방해도 안되고, 친절한스낵바도 바로 뒤이고, 화장실도 바로 뒤이고, 우완투수들이랑 눈도 마주치는 자리ㅋㅋ

2023년 6월 2일 금요일 314블럭 O열 복도쪽.

잘 보인다.
눈에 불을 켜고 이기려고 투혼을 불태우라고 제발!!

이날 6시 반쯤 3루쪽으로 햇빛이 들이치는 모습.
그래도 아직까지 오후 경기의 햇빛은 버틸만한 모습이다.

이날은 주중 경기이다. 롯데경기를 한번도 안본거 같아서 예매해서 갔다.
자리는 처음으로 1루쪽을 잡았고 102블럭 D열 5번이고 날짜는 2023년 5월 16일 화요일이다.
응원단상이 있어서 그런가 3루쪽 내야지정석보다 앞뒤간격이 많이 좁았다.
그렇게 크지 않은 내가 앞 좌석이랑 무릎이 닿을 것 같았고, 중간에 한명이 밖으로 나가려면 무조건 다 일어나서 밖으로 나가야 했다.
많이 불편한 자리다.

엘지경기도 봤다.

김서현
2023년 4월 21일 금요일 312블럭 E열 3,4번 쯤.
물론 잘 보이고, 고속도로 자리라 다리도 다른데보다 편하다.
단점은 컵홀더가 없어서 맥주며 음료수며 물을 손으로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아마 앞자리가 멀리 있어서 그런거 같다.
4월이라 햇빛은 안 맞았다.

2023년 5월 9일 화요일 삼성 한화경기.
이번 좌석은 중앙탁자석 A01블럭 K열 7번.
중앙탁자석은 처음인데 확실히 탁자석이 편하고, 중앙이라 중앙처럼 보인다.
생각해보면 이글스 파크는 작아서 너무 외야로 빠지지만 않고, 2층으로 높지만 않으면 다 잘 보이는 거 같다.

이날 뷰캐넌 선발이었고, 강민호의 만루 홈런을 봤다.
같이 온 분들한테 강민호 나왔을때 땅볼 땅볼 삼진 플라이아웃 다음엔 뭐겠어요? 플라이에서 조금만 힘 더 쓰면 홈런입니다 라고 말하고 있었는데 진짜로 홈런을 쳤다.
만루 홈런이라 상대팀이지만 일어날 수 밖에 없었다.
직관 첫 만루홈런ㅋㅋ

응원 방망이 샀다. 9000원. 탁자석은 홈런볼 세로로 놓기 여유로운 정도이다.


이글스 파크에서 이것저것 많이 먹었는데 내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열무메밀냉면 > 피자 > 떡볶이 > 빙수 > 반건조오징어 = 버터오징어 = 통감자 = 치킨 > 소세지 인 듯하다.
떡볶이는 농심가락 떡볶이를 말한다.
피자 사오신 분이  갓 나온 피자를 그 자리에서 한 입 먹던 외국인이 원모어를 외쳤다는 후문이 있다.
이글스 파크가 오래되고, 작은 구장이지만 음식은 괜찮다.

한화전 직관 6전 1승 5패 (하나는 원정 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