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싸이 흠뻑쇼 2023년 7월 1일 토요일 서울 잠실 2공 후기 본문

일상

싸이 흠뻑쇼 2023년 7월 1일 토요일 서울 잠실 2공 후기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3. 7. 27. 08:25
반응형

싸이 흠뻑쇼는 2022년 이후로 두번째이다. 작년에 갔던 흠뻑쇼는 아래 글에 적어놓았다. 

https://wooleelife.tistory.com/m/373

 

싸이 서울 흠뻑쇼 콘서트 2022년 7월 15일 리뷰

드디어 싸이 서울 콘서트가 시작되었다! 3만 3천여 좌석에 이르는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콘서트가 열렸다.(엄청 기대) 나는 7월 15일 콘서트 지정석 22구역 10열 7,8번 예매에 성공해서 친구랑 함께

wooleelife.tistory.com

이번 흠뻑쇼가 작년과 다른 점이라면 마스크를 안쓰는 것과 응원도구를 나눠주었다는 점이다. 

그래서 작년에 구매한 싸이 응원 도구는 사용하지 않았다.

여전히 싸이 콘서트에는 사람들이 많다. 작년에도 그랬던거 같은데, 잠실구장에서 야구를 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 

싸이 흠뻑쇼 포스터는 작년과 거의 같은거 같다. 

여전히 사람들이 많다. 작년에는 거의 한시간 반 전 쯤에 도착해서 사진도 많이 찍고 그랬는데, 올해는 40분 전 쯤 도착하여 사진은 많이 못 찍고 콘서트 장으로 들어갔다. 

싸이콘서트가 사람은 많지만 연륜이 있어서 그런지 거의 6시 42분 정시에 시작한다. 

여기 저기 포토존도 있고, 공식 굿즈도 팔고 있어서 미리와서 구경하고 즐겨도 좋을 거 같다. 

6시 30분 쯤 콘서트장에 들어가니 스탠딩 구역 사람들이 거의 다 들어왔다. 

저기 서 있는 사람들은 입장 대기 시간도 있어서 못해도 2시간은 이미 서 있는 사람들인거 같다. 대단하다 .

한번은 스탠딩으로 놀아보고 싶은데, 너무 힘들까봐 엄두가 나질 않는다. 

내가 예매한 자리는 R석 114영역 13열 쯤 이었다. 작년보다는 중앙쪽으로 좀더 몰린 자리였다. 

그래서 그런지 작년보다 물대포가 더 많이 왔다. 

오프닝 영상이 나타났다. 그동안 스포일러 일까봐 블로그 글을 못 올렸는데, 싸이 인스타에도 올라와있으니 괜찮다. 

오프닝 영상에 허성태 배우님이 나오는데, 이렇게 잘 출 일인가 싶을 정도로 춤을 잘 추신다.ㅋㅋㅋ

싸이도 능글능글하니 잼나고, 작년처럼 재밌었다. 

처음부터 신나게 물대포를 쏜다. 

다들 흠뻑쇼 올 때 적어도 모자랑 방수팩, 간식등을 싸오는데 나는 그냥 온전히 다 맞는다. 

싸이콘서트에 나눠주는 가방이 있어서 거기다 소지품을 넣어도 된다. 

이것이 싸이 2023콘서트에서 나눠 준 중앙에서 통제가 되는 PSTlight(LED 너클밴드) 이다. 

다같이 중앙 통제 되어서 색이 바뀌고, 반짝이는데 정말 예쁘다. 

보라색, 분홍색, 파랑색, 하양색 등등 다양한 색으로 변한다. 한사람 당 하나씩 나눠주는데, 맘에 쏙든다.

스탠딩 석. 예쁨쁨쁨 ㅋㅋㅋㅋ

달도 이쁘고, 중앙 컨트롤로 지정석에는 글자도 적는다. 

저 파란색 가방이 싸이 콘에서 나눠주는 가방이다. 

이번 콘서트는 작년보다 앵콜도 많이한 거 같고, 조금 더 공연한 거 같은 느낌이었다. 

토요일 게스트는 로꼬, 그레이, 다이나믹듀오 였다. 나는 뭔가 싸이 콘서트에 가면 힙합 가수들을 자주 보는거 같다. 

두번 가도 재밌는 싸이 콘서트 였는데, 올해는 신곡이 안나온 해여서 작년이랑 크게 다른 걸 느끼지 못했다. 

물맞고 에너지 발산하는데 최고의 콘서트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