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일본 여행] 나고야 닭날개 구이를 먹을 수 있는 세카이노야마짱 나고야에키히가시점 본문

해외 여행과 맛집/일본

[일본 여행] 나고야 닭날개 구이를 먹을 수 있는 세카이노야마짱 나고야에키히가시점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24. 2. 15. 07:35
반응형

나고야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산물이라고 할 수 있는 닭날개 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저희가 먹으러 간 곳은 숙소에서 가까웠던 세카이노야마짱 나고야에키히가시점입니다. 나고야 수산시장 근처입니다. 


나고야 여기저기에 지점을 두고 영업하고 있는데, 맛은 어디나 비슷할것 같아서 근처로 갔습니다.
주황색 옷을 입은 사람은 노래방 삐낀데 이런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닭날개만 파는줄 알았는데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치킨집이라기 보다는 뭔가 맥주체인점 같은 느낌.
대표메뉴는 역시 닭날개 구이 입니다. 별건 아니고, 후추가루를 잔뜩 뭍힌 닭날개 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추대신 간장에 양념으로 한 닭날개 구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대만야끼소바. 대만에서 대만식 야끼소바가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이도 저도 아닌 맛이었습니다. 대만식 야끼소바는 나중에 대만 가서 먹어보는 것으로... 

닭날개 구이도 나왔습니다. 후추의 매콤함은 있는데, 우리가 닭튀김에 기대하는 바삭함은 아니고 약간 눅눅한?? 이게 왜 유명하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데리야끼 닭날개구이도 나왔는데 이것도 눅눅한 식감이 그닥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닭껍질 튀김입니다. 보통 튀기면 닭껍질이 바삭하니 맛있다는 편견을 부셔준 질겅질겅 닭날개 튀김입니다. 신기할정도로 다들 바삭함이 없어요. ㅋㅋㅋ

결국 순식간에 먹어치우고 금방 나왔습니다. 
왜 나고야 밖으로 안퍼지는지  알것 같은 맛이었어요. 나고야 명물이라니까 한번 먹어보는 것도 괜찮은데 그냥 포장해서 숙소에서 맛보는게 나을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닭날개 몇개 먹은 전체적인 풀샷이예요. 전체적으로 좀 짠 감이 있습니다.
후추후추하고, 짠 맛을 선호하는 분이 맥주랑 마시기 좋다하네요.

편의점에 들렀는데 편의점 매대 한켠이 세카이노야마짱과 콜라보한 제품과 닭날개구이가 있었어요.
먹어보고 싶었지만 막 맛있었던게 아니라 먹어보진 않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