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라이프

[잠실동] 석촌 호수 벚꽃 놀이 본문

국내 여행과 맛집/서울

[잠실동] 석촌 호수 벚꽃 놀이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18. 4. 4. 12:41
반응형


벚꽃이 만개했다는 소식을 듣고, 가까운 석촌호수로 벚꽃을 구경하러 갔다.

미세먼지가 많아져서인지, 요즘 서울경기권은 매일매일이 구름이 끼고 흐리다.ㅠㅠㅠ

이런데서 살아야하나 싶지만, 일자리가 여기에 많으니 어쩔수 없다.ㅠ

잠실역에서 내려서, 롯데타워 근처의 석촌호수 벚꽃 축제 길로 갔다.

2018년 석촌호수 벚꽃 축제 일정은 2018년 4월 5일부터 4월 13일까지이다. 

평일 낮시간에 갔는데도 꽃을 구경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벚꽃 나무가 호수를 쭉 둘러서 피어있었다.

날씨가 흐려서 벚꽃나무의 매력이 반감되었다.

원래 벚꽃의 매력은 파란하늘과 조화되어서 활짝 피어있는게 매력인데.... 아쉬웠다.

커피나 마시면서 벚꽃 구경을 하려고, 석촌호수 근처에 카페로 갔다.


전부터 눈여겨본 카페인데, 2층구조로 되어있으며, 꽤 넓다.

실내공간과 실외공간이 있고, 2층 테라스에서는 벚꽃나무와 석촌호수를 한눈에 볼수 있다.

처음에는 2층 테라스 사이드에 앉았다. 이자리 장점은 그래도 사람이 적어서 조용하다는 것..

아메리카노랑 녹차프라프치노를 시켰다. 두개 합해서 가격은 10000원 조금 넘었던거 같다.

테라스에 앉으면 이런거 한번 찍고 싶으니 한컷 찍었다.ㅋㅋ

밑에는 앞쪽 테라스에 앉아서 찍은건데, 사이드보다 벚꽃도 많이 보이고 좋았다.

카카오 투명 케이스를 활용한 깨알같은 라이언 샷ㅋㅋ 귀엽귀엽.

석촌호수 백조랑 벚꽃과 사람. 조화롭다.

벚꽃나무가 종류가 다르다고 한다. 

왼쪽의 늘어진 벚꽃나무가 잘은 모르는데 능수 벚꽃이고, 오른쪽의 위로 솟은 벚꽃나무는 일반적인 벚꽃나무인데 이름은 모르겠다.

앞쪽 테라스에서 바라본 양쪽 사이드.

평일 낮인데도 카페안과 밖에 사람들이 무척 많았다.

이날 미세먼지가 나쁨이었는데, 마스크도 없이 장시간 밖에서 벚꽃을 구경하니 목이 아팠다.

그래도 봄은 봄이니 벚꽃 구경은 놓칠수 없었다.


반응형
Comments